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로킷헬스케어, 베트남 1위 약국 '파마시티'와 판매 협약 체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로킷헬스케어, 베트남 1위 약국 '파마시티'와 판매 협약 체결

속보
'케데헌', 아카데미 애니메이션상 후보...'골든' 주제가상 후보 지명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로킷헬스케어가 베트남 최대 약국 체인 파마시티와 전략적 판매 협약을 체결하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출처=로킷헬스케어

출처=로킷헬스케어


AI 기반 초개인화 장기 재생 플랫폼 전문기업 로킷헬스케어(376900)는 20일 자회사 로킷아메리카를 통해 베트남 약국 1위 체인 '파마시티'와 장기 독점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제품 납품을 넘어, 파마시티의 전국 유통망을 활용해 로킷헬스케어의 바이오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로킷아메리카는 현지 파트너사 리쥬브코어 베트남과 협력해 NMN 제품을 시작으로, 피부 재생 기술이 접목된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까지 순차적으로 확대 공급할 예정이다.

이는 '섭취형 헬스케어'와 '바르는 뷰티'를 연결한 크로스 셀링 전략으로, 현지 웰니스 소비층을 공략하며 매출 극대화를 꾀한다는 구상이다.

젊은 인구 비중이 높은 베트남은 최근 헬스&뷰티 수요가 급증하며 글로벌 기업들의 격전지로 떠오른 시장이다. 파마시티는 현재 전국에 약 100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30~60대 여성 소비층을 중심으로 유통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로킷아메리카 측은 "베트남 최대 유통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확보했다"며 "로킷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동남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