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문상민, 190cm 한복핏으로 여심 흔든다…'은애하는 도적님아' 비주얼 폭발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문상민, 190cm 한복핏으로 여심 흔든다…'은애하는 도적님아' 비주얼 폭발

속보
트럼프 "2월 1일 유럽 8개국에 예고한 관세 부과 않겠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문상민이 완벽한 한복 핏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KBS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서 도월대군 이열 역을 맡은 문상민이 매회 레전드 비주얼을 경신하는 중이다. 왕족 특유의 기품과 순수한 소년미를 오가는 캐릭터의 매력이 문상민의 훈훈한 외모, 안정적인 연기력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다.

문상민은 앞서 tvN 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을 맡아 사극 원석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한층 더 성숙해진 남성미를 장착, 훤칠한 키와 넓은 어깨로 한복의 기품을 완벽하게 살려냈고 휘날리는 도포 자락으로 우아한 선을 완성해 한복 핏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문상민의 압도적인 한복 핏은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상황과 감정에 맞춰 다채로운 한복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열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하고 있는 것. 파스텔톤의 화사한 색감부터 무게감 있는 짙은 색 한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퍼스널 컬러가 사극'이라는 호평까지 이끌어냈다.

또한 평복과 철릭을 넘나드는 다양한 착장도 문상민의 기품 있는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확신의 로코 대군'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독보적인 비주얼이 캐릭터의 입체적인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남지현, 문상민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KBS 2TV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