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아이는 놀고 부모는 쉰다!”...롯데호텔 제주, ‘무제한 키즈 패키지’ 출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아이는 놀고 부모는 쉰다!”...롯데호텔 제주, ‘무제한 키즈 패키지’ 출시

속보
군경TF, '북한 무인기' 피의자 3명 출국금지
사진ㅣ롯데호텔앤리조트

사진ㅣ롯데호텔앤리조트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롯데호텔 제주가 겨울철 가족 여행객을 겨냥해 키즈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에이스 프리패스(ACE Free Pass)’를 출시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21일,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호텔 내 전문 키즈 액티비티를 객실과 결합한 이번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겨울방학 시즌 기준 가족 단위 투숙객 비중이 약 80%에 달하는 점을 반영해, 겨울철 제주 가족 여행 수요에 맞춘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의 핵심은 ‘무제한’이다. 48개월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의 아이들은 투숙 기간 내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50분까지 운영되는 ‘키즈랩’을 자유이용권처럼 드나들 수 있다. 프로그램은 ▲제주 몽생이 머핀 만들기(쿠킹) ▲동백꽃 방향제 만들기(아트) ▲미니 운동회(플레이) 등 제주의 지역색과 오감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꽉 채웠다.

부모들의 니즈도 놓치지 않았다. 아이들이 전문가와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객실 2연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라세느’ 조식 3인(성인 2, 소아 1), 유기농 브랜드 ‘쁘리마쥬’ 어메니티 등 ‘호캉스’의 필수 요소들이 모두 포함됐다.

다자녀 가구를 위한 배려도 눈에 띈다. 패키지 이용 시 어린이 1인이 추가될 때마다 키즈 프로그램 이용료를 50% 할인해 준다. 해당 패키지는 5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창의적인 경험을, 부모님께는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제안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