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CJ푸드빌 빕스, 셰프 엄선한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이데일리 김미경
원문보기

CJ푸드빌 빕스, 셰프 엄선한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서울맑음 / -3.9 °
고급·합리적 구성 `다양한 라인업`
사전 예약 시 최대 12% 할인 혜택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셰프의 기준으로 엄선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부터 합리적인 구성의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안심과 등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을 담은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 △깊은 풍미의 엘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살치살로 구성된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선보인다. 모든 스테이크 세트에는 빕스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가 담긴 특제 소스와 시즈닝을 포함해 완성도 높은 스테이크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푸드빌 빕스는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내놨다.

CJ푸드빌 빕스는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내놨다.


합리적 구성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인 안심, 등심, 채끝 3종 구성의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를 비롯해 △부드러운 살치살과 고소하고 쫄깃한 부채살을 함께 담은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 연어를 조합한 ‘베스트 간편식 세트’를 구성했다.

빕스 설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설 명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2월 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송은 1월 28일부터 2월 9일 예약 지정일에 맞춰 진행된다. 매장 구매 시 조기 품절될 수 있어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빕스 명절 선물세트는 명절 시즌마다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지난 추석에는 전년 대비 판매량이 40% 이상 증가하며 출시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셰프가 엄선한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구성부터 맛의 완성도까지 빕스의 노하우를 담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