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한국엡손, 홈 프로젝터 '라이프 스튜디오' 전용 앱 출시

이데일리 박원주
원문보기

한국엡손, 홈 프로젝터 '라이프 스튜디오' 전용 앱 출시

서울맑음 / -3.9 °
애플리케이션명 'EPS'…활용도 ↑·인터랙티브 경험 제공
[이데일리 박원주 기자] 한국엡손이 홈 프로젝터 브랜드 ‘라이프 스튜디오’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엡손 프로젝션 스튜디오(EPS)’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라이프 스튜디오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인터랙티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EPS를 출시했다.

한국엡손이 라이프스튜디오 브랜드 앱 ‘EPS’를 통해 홈 프로젝터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한다.(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이 라이프스튜디오 브랜드 앱 ‘EPS’를 통해 홈 프로젝터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한다.(사진=한국엡손)

EPS는 사용자가 라이프스튜디오 프로젝터와 연동해 직접 만든 콘텐츠를 대형 화면에 투사하고, 게스트와 실시간으로 인터랙티브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구체적으로 사용자는 스마트폰에서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해 이벤트를 구성할 수 있으며, 프레임·음악을 더해 자신만의 테마형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다. 초대된 게스트는 QR 코드 스캔을 통해 이벤트에 실시간 댓글 등 반응을 남길 수 있다.

엡손은 이번 출시를 통해 라이프스튜디오 프로젝터의 활용 범위를 집들이, 캠핑 등 다양한 순간으로 넓힌다는 계획이다. EPS는 엡손의 라이프스튜디오 제품군인 △EF-61R/G/W △EF-62B/N △EF-71/72 △EH-LS670W/B 등 미니 프로젝터와 초단초점 프로젝터 모델과 호환된다.

김대연 한국엡손 영업마케팅본부장은 “EPS는 홈 프로젝터를 통해 사람을 연결하고, 원하는 순간과 경험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하려는 엡손의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앱”이라며 “라이프스튜디오가 추구하는 ‘Create the Moment’ 가치 아래, 화질과 사운드, 디자인이라는 엡손의 핵심 경쟁력을 일상 속 경험에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