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일본 관광 불황 진짜인가 보네..클룩 할인 가장 큰 나라

헤럴드경제 함영훈
원문보기

일본 관광 불황 진짜인가 보네..클룩 할인 가장 큰 나라

속보
비당권파 최고위원 3명 회견 "정청래식 독단, 이제 끝나야...명백한 직권남용"
日 호텔 최대 80%↓..설연휴 앞 세일
베트남∙태국∙싱가포르 최대 60% 할인
일본 관광인들의 한국 손님 환영 모습

일본 관광인들의 한국 손님 환영 모습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전 세계 숙박·교통·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근거리 여행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운영되며, 일본, 홍콩, 대만, 중국,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등 비행시간이 짧고 가성비가 높은 근거리 여행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한국인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일본 여행 상품을 중심으로 폭넓은 할인을 선보인다. 특히 일본 관광·호텔 업계 불황 때문인지 일본쪽 할인폭이 컸다.

일본 호텔 상품은 최대 80%, 투어 상품은 최대 50%, 렌터카는 최대 30% 할인하며, JR 올 시코쿠 레일 패스 30% 할인과 산리오 퓨로랜드 도쿄 입장권 20% 할인 등 인기 교통·테마파크 상품도 포함됐다.

홍콩과 대만 여행 상품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공항철도 티켓, 옥토퍼스 카드 등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만리장성. 최근 화하족이 아닌 동이족,고조선 계열의 패권국가가 쌓았다는 학설이 제기돼 눈길을 끈다.

만리장성. 최근 화하족이 아닌 동이족,고조선 계열의 패권국가가 쌓았다는 학설이 제기돼 눈길을 끈다.



대만은 고속철도(THSR) 1+1 혜택과 함께 투어 최대 30%, 렌터카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중국 지역 투어 상품은 최대 40% 할인한다.


베트남·태국·싱가포르 지역에서는 인기 명소 입장권, 투어, 마사지 체험 등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매주 금요일 ‘깜짝 세일’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간사이 조이 패스, 홍콩∙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 등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선착순 1+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