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요리 초보도 ‘전문가 손맛’…면사랑 ‘프리미엄 만능 바지락 육수’

뉴시스 이주창 인턴
원문보기

요리 초보도 ‘전문가 손맛’…면사랑 ‘프리미엄 만능 바지락 육수’

속보
여야, 이혜훈 인사청문 23일 개최 잠정 합의
해감한 바지락살 직접 우려 고농축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하게 활용
면사랑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만능바지락육수' (사진=면사랑) *재판매 및 DB 금지

면사랑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만능바지락육수' (사진=면사랑)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이주창 인턴 기자 = 면·소스 기업 면사랑이 면사랑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제품 ‘프리미엄 만능 바지락 육수’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바지락 해감부터 육수 우림까지 이어지는 번거로운 과정을 줄여 가정에서도 완성도 높은 국물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해감한 바지락살을 직접 우려내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과 시원함을 담았다. 잡미 없이 깔끔하고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칼국수, 수제비, 파스타 등 면 요리와 순두부찌개, 해물탕 등 국물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500g 한 병으로 칼국수 기준 최대 20인분을 조리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이다.

요리에 따라 바지락 칼국수 1:11, 봉골레 파스타 1:7, 된장찌개 1:19 등 최적 비율로 희석해 사용한다.


별도의 밑국물 준비 없이 요리에 바로 부어 사용한다.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면사랑 고은영 마케팅실 상무는 “바지락 육수 핵심인 시원하고 깊은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며 “다채로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육수로 소비자 식탁 위 미식 경험을 한층 향상시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spear907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