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충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온충북' 설 할인 기획전 진행

국제뉴스
원문보기

충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온충북' 설 할인 기획전 진행

속보
새 대법관 후보에 김민기·박순영·손봉기·윤성식
[이상석 기자]
(제공=충북도청)

(제공=충북도청)


(청주=국제뉴스) 이상석 기자 = 충북도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온충북'이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충북은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 명절 기획전을 열고 한우·한돈·전통주·버섯·명절선물세트 등 300여 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충북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대상으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설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소비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한우세트(1명) 피자 교환권(10명) 커피 쿠폰(30명) 등이 마련돼 총 41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진행된 명절 기획전은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운영됐다. 설 명절 기획전은 26일간 200여 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0%의 할인을 진행해 약 2억2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추석 명절 기획전은 약 20일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00여 개 품목을 선보여 약 1억5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필재 충북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충북의 우수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마케팅을 통해 지역 농가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