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소니, 마라톤 에디션 듀얼센스·펄스 엘리트 헤드셋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소니, 마라톤 에디션 듀얼센스·펄스 엘리트 헤드셋 공개

속보
코스피, 4900선 재탈환…0.49% 상승 마감
[AI리포터]
소니 한정판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사진: 번지]

소니 한정판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사진: 번지]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소니가 번지의 신작 게임 마라톤(Marathon)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와 펄스 엘리트 무선 헤드셋을 공개했다.

20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테크레이더에 따르면, 소니는 마라톤의 공식 출시일인 2026년 3월 5일에 맞춰 게임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은 플레이스테이션5(PS5) 전용 한정판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PC,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된다.

마라톤 리미티드 에디션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는 네온 그린 그래픽과 로고가 적용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격은 84.99달러이며 1월 29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다이렉트와 일부 소매점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제품은 게임 출시일과 동일한 3월 5일 정식 출시된다.

함께 공개된 마라톤 리미티드 에디션 펄스 엘리트 무선 헤드셋은 미국 전용 제품으로, 플레이스테이션 다이렉트에서만 판매된다. 가격은 169.99달러이며, 듀얼센스와 동일한 네온 그린과 핑크 컬러 조합 및 마라톤 관련 아이콘이 적용됐다.

번지는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를 통해 이번 디자인이 게임의 대담한 그래픽과 시각적 아트 디렉션, 산업적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세계관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라톤은 현재 스팀과 콘솔 플랫폼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스탠다드 에디션은 39.99달러, 디럭스 에디션은 49.99달러로 책정됐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