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바른치킨, ‘2025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 상생 강화

조선비즈 민영빈 기자
원문보기

바른치킨, ‘2025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 상생 강화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효과 지속,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상승 출발
바른치킨이 개최한 '2025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에서 수상한 가맹 점주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바른치킨 제공

바른치킨이 개최한 '2025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에서 수상한 가맹 점주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바른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바른치킨이 ’2025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강화하고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바른치킨에 따르면 지난 19일 지난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이 진행됐다. 2025년 한 해 동안 높은 매출 성과·성장률을 보인 가맹점을 대상으로 공정한 기준에 따라 수상 매장을 선정했다는 게 바른치킨 측의 설명이다.

‘2025년 우수 매출 가맹점’ 부문에서는 ▲1위 서강대 R점 ▲2위 공덕파크자이점 ▲3위 개포점 ▲4위 서판교운중점 ▲5위 건대역 R점 등이 수상 매장으로 선정됐다. ‘우수 성장률 가맹점’ 부문에서는 ▲1위 양주옥정신도시점 ▲2위 전북김제점 ▲3위 천안신부점 ▲4위 포항쌍용점 ▲5위 철원동송점 등이 뽑혔다. 선정된 가맹점엔 시상 부문이 적힌 상장과 상금, 시식차량 지원 및 매장 맞춤형 마케팅 혜택 등이 차등 지급된다.

신메뉴 및 전략 메뉴의 판매 성과 관련 수상도 함께 진행됐다. 신메뉴 ‘크럼픽 판매 우수 가맹점’ 부문에서는 강남역 R점 외 4개점이 선정됐다. 전략 메뉴인 ‘바치케 판매 우수 가맹점’ 부문에서는 올림픽포레온 R점 외 5개점이 뽑혔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가맹점의 성과는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과 현장의 노력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제도와 상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민영빈 기자(0empt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