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대상' 전현무, 스태프 40명에 '대상 턱' 쐈다..통큰 플렉스(전현무계획3)

OSEN
원문보기

'대상' 전현무, 스태프 40명에 '대상 턱' 쐈다..통큰 플렉스(전현무계획3)

속보
EU 의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위협에 대미 무역협정 승인 연기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프리뷰 기사입니다.>

[OSEN=김나연 기자] ‘전현무계획3’ 전현무가 광양 맛집에서 스태프 40명에게 ‘대상 턱’을 제대로 쏜다.

23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광양에서 ‘전현무 특선’을 영접한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광양에 뜬 전현무는 “첫 끼는 재첩국이다. 우리는 ‘찐’으로 간다!”며 의욕을 발산한다. 직후, 소담한 마을에서 ‘재첩 전문점’을 발견하자, 곽튜브는 “‘전현무계획’에서 재첩 전문점은 처음이다. 메뉴도 재첩뿐이다”라며 놀라워한다.

이어 두 사람은 회부터 국까지 ‘재첩 풀코스’를 즐기며 “진짜 별미다. 회무침의 초장이 킥!”이라고 감탄한다. 또한 곽튜브는 전현무가 부추가 듬뿍 들어간 재첩 국물을 벌컥벌컥 마시면서 “완전 전현무 특선이네~, 부추에 재첩까지 남자한테 좋은 것만 있다”고 해 전현무를 폭소케 한다.


대만족 먹방 후 전현무는 “(최근에) 연예대상도 받았고! 초장은 내가 쏜다!”며 스태프 40명에게 초장을 선물한다. 이어 전현무는 “오늘의 ‘먹친구’는 스스로를 ‘돌+I’라고 칭하는 여배우!”라고 ‘먹친구’에 대한 힌트를 준다. 곽튜브는 고개를 갸웃하며 ‘먹친구’를 만나러 가고, 곽튜브와 첫 대면한 ‘먹친구’는 “저 집에 갈래요”라며 삐침 모드를 발동하는데, ‘먹친구’가 이런 반응을 보인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린다.


반면 전현무는 ‘먹친구’에 대해 “우린 운동을 같이 하는 사이인데~”라며 친분을 과시하는데, 과연 광양에서 만난 ‘먹친구’가 누구일지, ‘먹브로’를 감동케 한 ‘재첩국 전문점’이 어디일지는 23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N·채널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