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불편하셨다면 죄송" 권상우 '술' 때문에 고개 숙인 이

국제뉴스
원문보기

"불편하셨다면 죄송" 권상우 '술' 때문에 고개 숙인 이

속보
이 대통령, 이혜훈 지명철회 질문에 "아직 결정 못해"
[최은주 기자]

배우 권상우가 홍보차 출연한 웹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인 취중 모습에 대해 직접 사과의 뜻을 전했다.

권상우는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의 영상 댓글창을 통해 촬영 당시 모습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너무 취해서 불편하게 보신 분들께는 죄송하다"며 "작품을 사랑하는 마음에 주량이 약한데도 벌컥벌컥 마셨고, 진심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예쁘게 봐달라"는 당부와 함께 "이후 금주 중"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권상우는 영화 '하트맨' 홍보를 위해 배우 문채원, 피오와 함께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했다. 음주 토크쇼 콘셉트로 진행된 이날 영상에서 권상우는 자신의 대표작인 '말죽거리 잔혹사' 등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점차 얼굴이 붉어지며 강한 취기를 보였다.

방송 중 권상우는 함께 출연한 피오를 향해 욕설이 섞인 애정 표현을 하거나 어깨동무를 하는 등 과감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곁에 있던 문채원이 "선배님 천천히 마셔도 될 것 같다"며 만류하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해당 영상 공개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권상우의 태도를 두고 의견이 갈리자, 권상우가 직접 댓글을 남기며 논란을 진화하고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권상우는 2008년 배우 손태영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영화 '하트맨'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