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김포공항점, 대대적 시설 정비 마치고 재오픈
쇼골프 김포공항점. /제공=쇼골프 |
아시아투데이 천현빈 기자 = '도심·공항형 골프 연습장'의 강점을 극대화한 쇼골프 김포공항점이 대대적인 시설 정비를 마치고 최근 재오픈했다.
"이번 시설 정비를 통해 연습 환경의 쾌적함, 골프 연습 설비 및 점검 강화, 고객 동선을 고려한 효율적인 공간 구성, 프리미엄 이미지를 살린 편의시설 개선 등 전반적인 운영 환경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는 것이 쇼골프 측 설명이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김포국제공항에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길 직장인, 비즈니스 출장객, 여행객 등 다양한 고객층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도심형 골프 연습장이다. 공항이라는 입지의 장점을 살려 짧은 시간에 집중도 높은 연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도심·공항형 골프 연습장'의 장점을 극대한 것이 리뉴얼의 핵심이다. 쇼골프 관계자는 "이번 재오픈은 단순한 시설 보완이 아닌 고객 경험 전반을 다시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프리미엄 골프 연습 공간을 넘어 쇼골프가 지향해온 '골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거점 매장으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재오픈을 기념해 보다 많은 골퍼들이 부담 없이 쇼골프의 프리미엄 연습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보는 쇼골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