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KBH Care, 태국 남부 홍수 피해 지역 의료기관에 기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KBH Care, 태국 남부 홍수 피해 지역 의료기관에 기부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KBH Care(태국 법인명 Let It Beauty)가 지난해 11월 대규모 홍수 피해를 입은 태국 남부 지역을 지원하기 위해 현지 의료기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재난 상황에서 지역 사회와 의료 현장의 복구를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KBH Care는 총 34만 2,000태국밧 상당의 지원을 진행했으며, 이는 현금 14만 2,000밧과 20만 밧 규모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기부 물품과 현금은 당시 집중적인 침수 피해를 입은 태국 남부 핫야이 지역의 거점 병원인 핫야이 병원에 전달되어 의료 공백 해소와 피해 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핫야이 지역은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주거지와 도로는 물론 주요 의료시설까지 침수되는 등 큰 어려움을 겪은 곳이다. KBH Care 측은 피해 복구 과정에서 의료 현장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금과 생필품을 병행해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KBH Care 관계자는 "태국은 동남아 시장 확대 과정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국가"라며 "재난 상황속에서 지역 사회와 의료 현장을 돕는 것은 기업으로서의 책임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현재 KBH Care는 태국에서 완전 용해형 PCL 기반 솔루션인 벨룩시를 앞세워 시장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향후 동남아 지역에서 사업 성장과 함께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