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동아제약, 피부 과다각화 치료제 ‘케라논 연고’ 출시

인더뉴스 문정태
원문보기

동아제약, 피부 과다각화 치료제 ‘케라논 연고’ 출시

속보
이민성호, 한일전 0-1 패배…U23 아시안컵 결승 좌절
우레아·살리실산 복합 처방..각질 완화 및 보습 효과
동아제약의 피부 과다각화 치료제 ‘케라논 연고’.

동아제약의 피부 과다각화 치료제 ‘케라논 연고’.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동아제약은 피부 과다각화 치료제인 케라논 연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과다각화증은 피부 각질층이 비정상적으로 두꺼워져 표면이 단단하고 거칠어지는 증상으로, 각질이 제대로 탈락되지 않으면 피부 착색이나 모공 확대 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케라논 연고의 주성분인 우레아는 피부 수분 손실을 줄이고 각질층 수분 농도를 높여 두꺼워진 각질을 부드럽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에 살리실산 5%를 복합 함유해 각질 완화와 제거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제품에는 덱스판테놀과 쉐어버터가 첨가돼 각질 케어 후 발생하는 자극을 완화하고 보습 효과를 제공합니다. 피부에 밀착되는 코팅 밤 제형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밀폐력을 높이고 보습 효과를 지속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 방법은 1일 1~2회 환부를 깨끗이 씻은 후 도포하면 됩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별도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케라논 연고는 우레아와 살리실산을 복합 처방해 두꺼워진 각질 케어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이라며 “과다각화증으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