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육상 카리나’ 김민지, 야구장 녹이는 핫한 미모... ‘솔로지옥5’ 출격 준비 완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육상 카리나’ 김민지, 야구장 녹이는 핫한 미모... ‘솔로지옥5’ 출격 준비 완료

속보
美대법원, 트럼프 상호관세 적법성 금일 판결 안해
사진 | 김민지 SNS

사진 | 김민지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 육상 스타 김민지가 야구 연습 중인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김민지는 19일 자신의 SNS에 “세상은 차갑다”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지는 추운 날씨에 대비해 두툼한 블랙 숏패딩과 화이트 롱패딩을 매치한 채 야구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강렬한 레드 컬러의 야구 유니폼 상의를 입고 머리에 글러브를 얹은 채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는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인다. 173cm의 큰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피지컬은 패딩 속에 가려져 있음에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냈다.

이러한 김민지의 모습에 팬들은 “차가운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미모”,“그녀를 볼때면 내 맘은 따듯하다”,“민지 외모는 뜨겁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

김민지는 현재 본업인 육상 외에도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지난해 11월부터 방송된 채널A ‘야구여왕’에 출연해 남다른 운동 신경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김민지는 오는 2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5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