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예금보험공사, 창립 30주년 기념 대국민 공모전 개최

뉴스1 김도엽 기자
원문보기

예금보험공사, 창립 30주년 기념 대국민 공모전 개최

속보
경찰 "李대통령 피습 테러사건 TF 구성…배후·공모 수사"

'예금보험공사, 그 30년의 이야기를 모으다' 주제



서울 중구 예금보험공사 본사의 모습. 2019.5.22/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서울 중구 예금보험공사 본사의 모습. 2019.5.22/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예금보험공사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예금보험공사, 그 30년의 이야기를 모으다'를 주제로 대국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예금보험공사가 운영 중인 제도(예금보험, 잘못 보낸 돈 되찾기, 채무조정 등)와 관련된 경험과 제언 △예금보험공사 업무 홍보 콘텐츠 △창립 30주년 축하 메시지 등이다.

분야는 짧은 동영상, 음원, 이미지, 공예품 등 다양한 형태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작은 다음 달 2일부터 3월 27일 사이 예금보험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대상 수상작에는 예금보험공사 사장 표창과 함께 상금 500만 원이 수여되며, 최우수상에는 250만 원, 우수상에는 100만 원의 상금이 각각 지급될 예정이다.

예보 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의 시선으로 바라본 예금보험공사의 의미와 가치를 재조명하고, 창립 30주년을 계기로 국민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doyeop@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