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구성환, '나혼산' 찍고 '대박' 맞네…♥꽃분이, 이번엔 이모티콘 "수익금 일부 기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구성환, '나혼산' 찍고 '대박' 맞네…♥꽃분이, 이번엔 이모티콘 "수익금 일부 기부"

속보
경찰, 가덕도 피습 테러 지정에 "진실 규명에 최선"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구성환이 기쁜 소식을 전했다.

20일 구성환은 개인 채널에 "'꽃분이의 꼬수운 낭만티콘'이 오늘(20일) 출시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뭐 해', '흐아암', '배고파', '혼자 있고 싶어' 등의 말풍선을 달고 움직이는 반려견 꽃분이의 모습이 담긴 메신저 앱 이모티콘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구성환은 "그동안 꽃분이 아껴주시고, 꽃분이와 함께한 순간들을 따뜻하게 바라봐주신 덕분에 이렇게 이모티콘으로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출시 기념 20% 할인까지 소개한 구성환은 "이모티콘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라는 뜻깊은 소식을 전하면서 "모두들 2026년 건강하시고 꼬수운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구성환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소탈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반려견 꽃분이와의 알콩달콩한 일상으로 사랑받았고,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동반 광고까지 촬영하며 꽃분이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구성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