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김연경·김연아, 만남 성사… 레전드 투샷

MHN스포츠 하승연
원문보기

김연경·김연아, 만남 성사… 레전드 투샷

속보
李대통령 '2차 종합특검법' 국무회의 심의·의결

(MHN 하승연 기자) 배구 코트와 피겨스케이팅 빙판을 각각 지배했던 김연경과 김연아의 만남이 예고되며 스포츠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9일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에는 웹 콘텐츠 '겉바속톡'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오는 22일 공개를 앞두고 선보인 예고편으로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높은 주목도를 기록했다.

영상 초반에는 '빙판 위의 황제'라는 자막과 함께 한 여성이 문을 열고 들어오는 장면이 등장했다.

얼굴은 가려져 있었지만 특유의 분위기와 미소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임을 짐작하게 했다.

이어 화면은 '코트 위의 황제'라는 문구와 함께 전 배구 선수 김연경의 모습으로 전환됐고, 김연경은 화려한 금빛 의자에 앉아 김연아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영상 하단에는 '한 번쯤 보고 싶었던 조합, 드디어 두 황제가 만났습니다'라는 설명이 덧붙여져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공개 이후 누리꾼들은 "레전드와 레전드의 만남", "세계관 충돌이다", "기대된다", "믿기지 않는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경과 김연아의 만남을 담은 '겉바속톡' 본편 영상은 오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김연아, 김연경 개인 계정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