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새출발 이벤트 포스터 (부산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부산=뉴스1) 홍윤 기자 = BNK부산은행은 20일 새해를 맞아 시니어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금융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연금 새출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연금·공무원연금·사학연금·군인연금 등 4대 연금을 부산은행 계좌로 처음 입금하거나 타 금융기관에서 부산은행으로 입금계좌를 변경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4대 연금 입금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0명에게는 부산은행 예금상품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금융쿠폰 1만 원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여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등에서 쓸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주택연금대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도 선착순 100명에게 금융쿠폰 1만 원을 제공하고 신세계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완료해야 하며 경품 지급을 위해 추첨일 기준 마케팅 수신(SMS, PUSH) 동의가 필요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영수 부산은행 개인고객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시니어 고객이 부산은행과 함께 안정적인 금융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red-yun8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