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김태리·최현욱·강남, 예능 '방과후 태리쌤'…2월 첫방 확정

더팩트
원문보기

김태리·최현욱·강남, 예능 '방과후 태리쌤'…2월 첫방 확정

서울맑음 / -3.9 °

김태리, 데뷔 후 첫 고정 예능
초등학교에서 방과후 연극 수업 진행


배우 김태리 최현욱 강남(왼쪽부터)이 tvN 새 예능 '방과후 태리쌤'으로 호흡을 맞춘다. /매니저먼트mmm, 골드메달리스트, 샌드박스 네트워

배우 김태리 최현욱 강남(왼쪽부터)이 tvN 새 예능 '방과후 태리쌤'으로 호흡을 맞춘다. /매니저먼트mmm, 골드메달리스트, 샌드박스 네트워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태리가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출연한다. 여기에 최현욱과 강남도 힘을 더한다.

tvN 제작진은 20일 "새 예능프로그램 '방과후 태리쌤'이 오는 2월 22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며 "김태리를 비롯해 최현욱과 강남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신규 예능이다.

김태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후 첫 고정 예능 출연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실제 대학교 연극 동아리에서 연기를 시작했다는 김태리가 초등학교 연극반 선생님에 도전하는 가운데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현욱과 강남은 김태리와 함께 연극반을 이끌어 나갈 보조 선생님을 맡았다. 최현욱은 아이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연극반 카운슬러이자, 때로는 남다른 허당미로 웃음을 자아내며 아이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뛰어난 친화력을 자랑하는 강남의 합류도 기대를 모은다. 강남은 모두를 무장해제 시키며 자타공인 연극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다고. 선생님이 처음인 세 사람과 초등학생들의 좌충우돌 케미는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은 "'방과후 태리쌤'은 실제 방과후 활동들이 폐교 위기의 학교들을 부활시켰다는 데에서 모티브를 얻었다"며 "선생님이 처음인 김태리 최현욱 강남과 연극반 아이들이 함께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연극반 수업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과후 태리쌤'은 2월 22일 저녁 7시 40분 첫 방송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