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관광개발,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출시

노컷뉴스 제주CBS 박정섭 기자
원문보기

롯데관광개발,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출시

서울맑음 / -3.9 °
코카서스 여행 최적기인 5월과 6월 총 5회 출발…인천에서 9시간30분 직항
조지아·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 3국에서 하이킹 즐기고 각종 문화 체험까지
조지아 구다우리 파노라마 전망대. 롯데관광개발 제공

조지아 구다우리 파노라마 전망대.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관광개발이 조지아와 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 등 코카서스 3국으로 떠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카서스는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위치한 지역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풍경이 입소문을 타며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다만 정기 항공편이 없어 접근성이 낮았다.

이번 상품은 인천공항에서 조지아 트빌리시까지 9시간30분 소요되는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한다. 귀국편은 아르메니아 예레반에서 출발한다.

여행 일정은 7박9일로, 출발일은 5월20일과 27일, 6월3일과 10일·17일 등 총 5회다. 가격은 1인 669만원이다.

코카서스 지역의 5~6월 평균 기온은 20~25도로 하이킹과 관광을 즐기기에 최적의 날씨다. 일정에는 '코카서스의 알프스'로 불리는 카즈베기 하이킹과 유네스코 자연유산인 주상절리 아자트 계곡 트레킹도 포함됐다.

특히 카즈베기에서는 산 속 한가운데 위치한 '카즈베기 룸스호텔'에서 1박을 진행하는 등 모든 일정을 특급호텔에서 숙박한다. 조지아 와이너리에서의 와인 시음, 아르메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디 시음 등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게르게티 츠민다 사메바 교회. 롯데관광개발 제공

게르게티 츠민다 사메바 교회. 롯데관광개발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진실은 노컷, 거짓은 칼컷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