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관광개발,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출시

연합뉴스 구정모
원문보기

롯데관광개발,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출시

서울맑음 / -3.9 °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롯데관광개발[032350]은 코카서스 3국인 조지아·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를 여행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서스는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위치한 지역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풍경으로 최근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정기 항공편이 없어 접근성이 낮은 편이었다.

이번 상품은 인천에서 조지아 트빌리시까지 약 9시간 30분이 소요되는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여행 기간은 7박 9일로, 출발일은 5월 20일과 27일, 6월 3일·10일·17일 등 총 5회다. 가격은 1인 669만원(각종 세금 포함)이다.

코카서스 지역의 5∼6월은 평균 기온이 20∼25도로 하이킹과 관광에 적합한 시기다. 일정에는 '코카서스의 알프스'로 불리는 카즈베기 하이킹과 유네스코 자연유산인 아자트 계곡 주상절리 트레킹이 포함됐다.

특히 카즈베기에서는 산악 지대에 위치한 카즈베기 룸스호텔에서 1박을 진행한다.


조지아 와이너리에서의 와인 시음과 아르메니아 최고(最古) 브랜디 회사의 코냑 시음 등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병인 롯데관광개발 유럽 사업부장은 "코카서스 3국은 지난해 전세기 8항차, 540석이 전석 완판될 만큼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라며 "장엄한 자연과 고대 문명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조지아의 게르게티 츠민다 사메바 교회[롯데관광개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조지아의 게르게티 츠민다 사메바 교회
[롯데관광개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seudojm@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