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동구, 여성 평생교육 수강생 모집…재테크·양육·자기계발

연합뉴스 정수연
원문보기

강동구, 여성 평생교육 수강생 모집…재테크·양육·자기계발

속보
이민성호, 한일전 0-1 패배…U23 아시안컵 결승 좌절
강동구청[촬영 안철수]

강동구청
[촬영 안철수]


(서울=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여성 평생교육 프로그램 '이화-강동 핫 클래스' 2기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화-강동 핫 클래스는 2005년부터 20년간 운영해온 '이화강동 아카데미'를 3040 세대를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개편한 과정이다. 지난해 1기를 운영했고 올해 2기가 시작된다.

교육 과정은 재테크, 양육, 자기 계발 분야로 구성되며 총 10회다. 수강료는 교재비를 포함해 총 5만원이다.

프로그램은 강동구가 기획하고, 운영은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 미래평생교육원이 진행한다.

70% 이상 출석 시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및 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교육은 3월 3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강동구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50명으로 수강을 희망하는 구민은 강동구청 홈페이지나 구청 가족정책과(☎ 02-3425-5767)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수희 구청장은 "이화-강동 핫 클래스는 3040 젊은 여성들이 가정을 돌보면서도 자기 계발을 멈추지 않고 재테크를 통해 경제·사회활동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jsy@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