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30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4 멜론 뮤직어워드’(MMA) 레드카펫이 진행됐다.MMA는 멜론의 객관적 데이터와 이용자들의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아티스트의 1년간 성과를 널리 기리고 알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 및 페스티벌이다. 올해 슬로건은 뉴 스트림 오브 K팝(NewStreamofK-POP)이다.가수 이영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30 / rumi@osen.co.kr |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이영지가 13kg 감량 후 요요가 왔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이영지는 개인 SNS를 통해 13kg 감량 기사를 게재한 뒤 “프로필 업데이트할 때마다 13kg 감량했다고들 기사 써주시는데 모른 척 넘어갈까 하다가 좀 죄송해서 말씀드린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13kg 감량한 상태에서 11kg 정도 다시 복구된 상황”이라고 고백했다.
앞서 전날 소속사 메인스트림윈터는 이영지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영지가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한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이영지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총 13kg를 감량했다고 밝힌 점이 다시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해당 부분이 강조돼 보도되자 이영지는 직접 요요를 고백했다.
이를 본 팬들은 “어쨌든 2kg 감량했다”, “일단 뺀 거는 맞네”, “못 숨기는 거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