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제네시스, 스위스 다보스포럼서 'GV60 마그마' 등 고성능 모델 전시

아주경제 오주석 기자
원문보기

제네시스, 스위스 다보스포럼서 'GV60 마그마' 등 고성능 모델 전시

속보
이민성호, 한일전 0-1 패배…U23 아시안컵 결승 좌절
전 세계 관람객에 제네시스 고성능 모델 공유
스위스 다보스 아메론 호텔에 전시된 'GV60 마그마'와 'GMR-001 하이퍼카'.[사진=제네시스]

스위스 다보스 아메론 호텔에 전시된 'GV60 마그마'와 'GMR-001 하이퍼카'.[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가 2026 세계경제포럼(다보스포럼)에서 럭셔리 고성능 모델 전시를 통해 브랜드 확장과 혁신을 알린다.

제네시스는 다보스포럼이 개최되는 19일(현지시간)부터 23일까지 스위스 다보스 아메론 호텔에서 'GV60 마그마'와 'GMR-001 하이퍼카' 차량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다보스포럼은 세계 각국의 고위급, 정·재계 및 학계 인사 등이 참석해 경제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이슈에 대해 논의하고, 국가 간 협력과 해결책을 모색하는 국제회의다.

'대화의 정신'을 테마로 AI, 경제·통상 정책, 에너지 안보 등이 의제로 다뤄질 이번 포럼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여한구 산업통상부 통상교섭본부장을 포함해 전 세계 3000여명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다.

제네시스는 '다이내믹 다이얼로그 – 투 바이브, 원 스위치'를 주제로 럭셔리 고성능 프로그램인 '마그마'라는 하나의 정신으로 연결되는 서사를 'GV60 마그마' 및 'GMR-001 하이퍼카'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과 공유한다.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모델인 '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가 진정한 럭셔리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방향성과 의지를 담고 있다.


GMR-001 하이퍼카는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팀이 올해부터 실제 경기에 참가할 차량의 디자인 모델이다. 제네시스의 모터스포츠 분야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반영한다.

제네시스는 이번 전시를 통해 마그마로 상징되는 브랜드의 혁신성과 미래 방향성을 부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주경제=오주석 기자 farbrother@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