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랜드 프리미엄 위상 각인
[사진=한국타이어] |
[서울경제TV=이정민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사우디아라비아 프로리그 명문 구단 ‘알 이티하드’와의 공식 스폰서십을 알리는 브랜드 필름을 20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축구와 모터스포츠에 대한 열기와 관심이 높은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한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프리미엄 위상과 브랜드 친밀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한국타이어를 장착한 고성능 레이싱카의 극한 레이스 장면과 ‘알 이티하드’ 선수들의 실제 경기 장면이 교차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타이어 트레드 마크와 속도감 있는 주행 사운드를 활용해 영상의 몰입감을 높였으며, ‘알 이티하드’와 승리의 환희를 함께 나누는 ‘한국’ 브랜드를 노출해 핵심 파트너로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강조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유럽 프로축구리그 상위팀 간 대회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와 ‘유럽축구연맹 유로파컨퍼런스리그’, 세계 최고 권위 축구 시상식 ‘발롱도르', 미국 시뮬레이션 골프 리그 ‘투모로우 골프 리그’와의 파트너십을 이어나가며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알 이티하드’를 포함하여 사우디 전역에서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월드 랠리 챔피언십’ 등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국제자동차연맹 주관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며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알 이티하드’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현지 지역 고객들과 소통 접점을 지속 확대하며 글로벌 톱티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jeongminnews@sedaily.com
이정민 기자 jeongminnew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