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커피빈, 에티오피아 G1 스페셜티로 완성한 두 번째 ‘커피빈카노’ 출시

경향신문
원문보기

커피빈, 에티오피아 G1 스페셜티로 완성한 두 번째 ‘커피빈카노’ 출시

속보
코스피, 급락 출발 ··· 4,800선 움직임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커피빈)는 주기적으로 새로운 원두를 선보이는 시그니처 아메리카노인 커피빈카노의 두 번째 챕터를 20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커피빈카노는 주기적으로 개발한 원두를 적용해 색다른 향미를 경험할 수 있는 커피빈만의 아메리카노 시리즈다. 지난해 첫 챕터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두 번째 커피빈카노는 한층 더 섬세한 향미와 높은 품질을 강조했다.

이번 두번째 챕터 커피빈카노 원두는 코케허니 블루밍부케로, 에티오피아 G1 등급의 고품질 커피만을 섬세하게 조합해 밝고 산뜻한 향미가 풍부하게 펼쳐지는 100%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다. 또 내추럴 커피의 다채롭고 달콤한 과일 향에 커피 특유의 화사한 향이 더해져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되는 커피빈라떼는 화사하게 로스팅된 코케허니 블루밍부케 원두와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완성했다. 라이트 로스팅 특유의 실키한 질감이 우유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층 부드러운 라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두 번째 커피빈카노 역시 아메리카노와 라떼 외에도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마끼아토네 등 일부 메뉴에 원두 변경이 가능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커피빈은 커피빈카노 두번째 챕터 출시를 20일부터 26일까지 커피빈카노 또는 커피빈라떼 구매 시 퍼플스탬프 2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매장 주문과 퍼플오더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첫 번째 커피빈카노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더욱 높은 품질과 깊은 향미를 담은 코케허니 블루밍부케 원두인 두번째 커피빈카노를 준비했다”면서 “은은한 꿀맛과 플로럴한 향을 커피빈카노와 라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더보기|이 뉴스,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 점선면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