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 세일 가전 행사 마감 임박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 세일 가전 행사 마감 임박

속보
이민성호, 한일전 0-1 패배…U23 아시안컵 결승 좌절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가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LG전자 플래그십 D5의 오픈 세일 행사기간이 마감 임박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LG전자 플래그십 D5에서는 2월 1일까지 가전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세일 특별가 제공, 웨딩 박람회 운영, 사은품 및 포인트 증정 등 파격적인 가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동안 최신 가전을 오픈 세일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장 상담 예약을 신청하는 고객 대상 단독 사은품으로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고급 도자기 홈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매장에서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등 예비부부를 위한 내부 웨딩 박람회를 매 주말 운영하고 특별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및 가전을 이해하는 가전 전문 매니저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상담을 통해 다품목 맞춤 추천, 설치 사례 및 시뮬레이션, 구매가이드 등을 통해 최적의 가전 선택을 지원한다.

금액대별 사은품 및 포인트 혜택도 좋다. 가전 구입 금액대에 따라 햄튼, 에머, 테팔, WMF, 클래딘, 한국도자기, WOLL, ELLE, 콕스타,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 인기 브랜드의 주방용품 세트 및 소형가전을 원하는 제품으로 증정하고 최대 70만 멤버십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매장은 제품 체험과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구성, LG전자의 헤리티지를 담아내어 차별화된 가전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2024년 전국 베스트샵 매출 1위, 웨딩 가전 매출 1위를 기록했던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가전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1층은 컨시어지 공간, 2층은 엔터테인먼트 공간, 3층은 리빙가전 및 주방가전, 4층은 LG 시그니처 및 오브제컬렉션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전시 및 경험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서울 및 수도권 가전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결혼가전 및 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에게는 이번 행사가 최적의 가전 마련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 플래그십 D5 가전 세일 행사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매장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학동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