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카페24-KG이니시스, 역직구 특화 '일본 결제 서비스' 출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카페24-KG이니시스, 역직구 특화 '일본 결제 서비스' 출시

속보
경찰, 가덕도 피습 테러 지정에 "진실 규명에 최선"
[손슬기 기자]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전자결제 기업 KG이니시스와 협업해 국내 사업자의 일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일본 결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일본 현지 트렌드에 맞춰 신용카드(비자·마스터·JCB), 편의점 결제, 간편결제(라인페이·아마존페이 등) 등 주요 결제 수단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해외 법인이 없는 중소상공인도 국내 사업자 번호만으로 카페24 스토어에서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결제·취소·차지백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온라인 사업자의 비용 부담을 낮췄다. 또한 3DS 인증을 통한 보안 체계 강화와 현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결제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카페24에 따르면 2025년 상반기 일본 대상 온라인 직접 판매액은 약 318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8% 증가하는 등 K-브랜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한국 온라인 사업자가 일본 시장에서 한층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