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젝시믹스, 러닝용품 ‘RX’ 작년 매출 200억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젝시믹스, 러닝용품 ‘RX’ 작년 매출 200억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젝시믹스(337930)는 자사 러닝 웨어 라인업인 ‘RX’가 지난해 약 2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젝시믹스

사진=젝시믹스


지난해 여름에는 ‘RX 스프린터 우먼즈 투인원 쇼츠’와 ‘RX 쿨링 트리코트 팬츠’ 등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에 대한 구매가 높았다.

이어 겨울에는 변화하는 날씨 패턴에 대응할 수 있도록 체온 유지에 탁월한 기모 안감에 신축성까지 갖춘 ‘RX 하이브리드 웜 조깅스’와 ‘RX 그리드 플리스 후디’ 등이 주목받았다.

또한 폭신한 착용감과 빠른 땀 흡수력을 갖춘 ‘RX 로고 메쉬 헤드밴드’와 무릎 부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서포트핏 무릎 보호대’ 등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각종 러닝 용품도 주력으로 자리매김했다.

젝시믹스는 올해도 RX 컬렉션 고도화를 이어갈 방침이다. 올 상반기 중 백팩, 바이저, 삭스 등 용품을 시작으로 기능성과 활용성이 모두 향상된 테크니컬 러닝 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외 다양한 러닝 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하며 RX 컬렉션의 경쟁력을 증명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독보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을 담아낸 신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의 RX는 달리기를 뜻하는 ‘런(Run)’과 ‘미지수(X)’, ‘확장(Expand)’의 뜻을 담은 ‘X’를 의미하는 러닝 컬렉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