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영파씨, 27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 확정…타이틀곡은 '비자'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영파씨, 27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 확정…타이틀곡은 '비자'

속보
경찰, 가덕도 피습 테러 지정에 "진실 규명에 최선"
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가장 지금의 음악을 선보인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최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비자 / 파일럿3'(VISA / Pilot3)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여권 콘셉트로 제작된 가운데, 타이틀곡 '비자'(VISA)와 수록곡 '파일럿3'(Pilot3) 등 총 두 곡이 담겨 눈길을 끈다. '비자 / 파일럿3'로 새해 활동의 포문을 열게 된 영파씨는 '음악 파일럿'으로 변신, 다수의 국내외 무대에서의 성장을 발판 삼아 자유로운 비행에 나선다.

멤버들의 음악적 참여도 주목할 만하다. 타이틀곡 '비자'의 작곡 및 작사진에 위연정과 도은이 모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정선혜 역시 노랫말을 써 영파씨만의 색깔을 더했다. 수록곡 '파일럿3'의 작사에는 멤버 전원이 참여해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여기에 영파씨가 데뷔부터 호흡을 맞춰 온 키겐과 옐라디 등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을 예고한다.

특히, 영파씨는 그동안 80~90년대 정통 힙합의 향수를 녹여낸 뮤직비디오와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아 온 데 이어, 이번에는 가장 트렌디한 음악과 비주얼로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데뷔 이래 음악적 고민을 거듭하며 늘 한 뼘씩 성장해 온 영파씨가 이번에는 또 어떤 자전적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된다.

한편, 영파씨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비자 / 파일럿3'을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