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루틴 없이 간편한 주름 케어, 소비자 호응 이끌어
소온하루 멜팅 도트 링클 패치 (홈앤쇼핑 제공) |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은 패치 전문 기업 코앤조의 뷰티 브랜드 소온하루 '멜팅 도트 링클 패치'가 지난 15일 진행된 원데이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성과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소온하루 멜팅 도트 링클 패치는 주름 원인별 집중 케어 솔루션을 표방한 제품으로, 탄력·수분·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히알루론산, PDRN을 함유했다.
바쁜 일상에서 꾸준한 피부 관리가 어려운 현대인과 끈적임 없이 간편한 관리를 원하는 고객 니즈를 정확히 공략했다. 크림이나 에센스 사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특히 50~60대 고객층의 주름 고민을 집중적으로 공략한 주름 특화 패치로, 출시 직후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홈앤쇼핑 담당 MD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 없이 간편하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강점으로 작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뷰티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히트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