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리안헤어, 론칭 25주년 맞아 예비 창업자들에 안정적 해법 제시..."브랜드 파워"

머니투데이 홍보경기자
원문보기

리안헤어, 론칭 25주년 맞아 예비 창업자들에 안정적 해법 제시..."브랜드 파워"

서울맑음 / -3.9 °
대한민국 대표 미용 프랜차이즈 리안헤어(RIAHN)가 론칭 25주년을 맞아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창업 해법을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은 프랜차이즈 미용실 창업을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한 질문으로 "이 브랜드가 10년 뒤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가"를 꼽는다. 이에 대해 리안헤어는 지난 25년간 축적된 브랜드 파워와 운영 데이터를 통해 창업의 불확실성을 낮추고, 예비 점주들에게 강력한 안전장치를 제공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안헤어의 장수 비결은 ▲브랜드 파워 ▲발 빠른 트렌드 대응 ▲실질적인 매출 지원 시스템 등 세 가지로 요약된다. 가맹본부는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즉각적으로 파악해 현장에 적용하는 기획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가맹점이 빠른 트렌드 변화 속에서도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하는 핵심 동력이다.

또한 초보 점주도 미용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매뉴얼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지원부터 최신 미용 기술 교육까지 본사의 밀착 지원 시스템은 가맹점 매출 상승과 직결된다.

2001년 첫 선을 보인 리안헤어는 2026년 현재까지 국내 미용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굳건한 입지를 유지하고 있다.

리안헤어 관계자는 "25년이라는 시간은 고객과 점주님들의 선택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의 25년도 함께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브랜드 파워로 예비 원장님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리안헤어 엘리시아점

사진제공=리안헤어 엘리시아점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