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비바키즈어학원 광진캠퍼스, 자선 공연 성금 적십자 희망성금 전달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비바키즈어학원 광진캠퍼스, 자선 공연 성금 적십자 희망성금 전달

서울맑음 / -3.9 °
[김형호 기자]

비바키즈어학원 광진캠퍼스(총괄원장 이고은) 원생과 학부모이 적십자 희망성금을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에 전달했다.

광진캠퍼스에서는 원생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에 오른 자선 공연으로 나눔 뜻을 모아 더욱 뜻깊다. 총 61명 원생이 참여한 모금액은 137만6000원이다.

희망성금은 지역사회 재난예방활동, 긴급구호활동, 위기가정 긴급지원, 취약계층 결연사업 등 복지 사각지대를 위한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비바키즈어학원은 성동캠퍼스의 2년 연속 나눔에 이어 광진캠퍼스까지 참여 범위를 넓혔다.

이고은 총괄 원장은 "원생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한 나눔이 성동캠퍼스에 이어 광진캠퍼스까지 두 차례로 이어져 더욱 뜻깊다"며, "아이들의 작은 실천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적십자회비, 사람과 사람을 잇는 가장 따뜻한 연결'을 슬로건으로 2026년도 적십자회비 모금 캠페인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집중 전개하고 있다. 서울지사의 2026년도 모금 목표액은 59억 8천7백만 원이며, 적십자회비는 지로용지 납부 외에도 가상계좌, 홈페이지를 통한 신용카드·휴대전화 결제, QR코드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