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성근, 결국 '편스토랑' 출연 불발 "취소 결정" [공식입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임성근, 결국 '편스토랑' 출연 불발 "취소 결정" [공식입장]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미국 병합 즉각 협상…무력은 안 쓸 것"
사진=KBS2, 넷플릭스

사진=KBS2, 넷플릭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임성근 셰프의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출연이 취소됐다.

KBS2 관계자는 19일 스포츠투데이에 "편셰프(스튜디오 게스트)가 아닌 VCR 출연을 협의하던 단계였다. 논의를 거쳐 취소가 결정됐다"고 밝혔다.

앞서 임성근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과거 음주운전 사실을 실토했다. 최신 영상 속 그는 "술을 좋아하다 보니 실수를 했다. 10년에 걸쳐 3번 정도 음주를 했던 게 있다. 술 마시면 차에서 잔다. 한 번은 경찰에게 걸려서 상황 설명을 했다. 그런데 왜 시동을 걸고 있냐더라. 알고 보니 시동을 끄고 앉아 있어야 했다. 한 10년 정도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자필 사과문을 게시, "음주운전은 어떤 이유로도 변명할 수 없는 제 잘못이며 실수다. 당시 전 깊이 후회하고 법적인 처벌을 달게 받았고, 지난 몇 년간 자숙하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최근 과한 사랑을 받게 되면서 과거의 잘못을 묻어둔 채 활동하는 것이 절 믿어주시는 여러분에 대한 기만이자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더 늦기 전 제 입으로 이 사실을 고백하고 사과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판단해 오늘 이 글을 올리게 됐다. 부주의한 행동으로 실망을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성근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에 '백수저'로 출연, 유쾌한 캐릭터로 인기를 얻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