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OK 읏맨 럭비단, 동계전지훈련 돌입..."최종 목표는 전국체전 금메달"

MHN스포츠 양진희
원문보기

OK 읏맨 럭비단, 동계전지훈련 돌입..."최종 목표는 전국체전 금메달"

속보
대법관 제청대상 후보자에 김민기·박순영·손봉기·윤성식

(MHN 양진희 기자) OK 읏맨 럭비단이 해남에서 2026년 시즌 대비 첫 담금질에 돌입했다.

OK금융그룹은 OK 읏맨 럭비단이 지난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간 전라남도 해남에서 동계 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오는 4월 개막하는 실업 럭비 리그에 대비한 첫 공식 일정으로, 선수들의 기초 체력 강화와 전술 완성도 점검에 초점이 맞춰졌다.

훈련은 시즌 초반 경기력 안착을 목표로 체력과 기본기 훈련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이후 단계별 훈련 로드맵을 따라 전략 및 전술 훈련과 조직력 강화로 이어질 예정이다.

구단은 상반기 실업 리그 우승을 목표로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남 훈련을 마친 뒤, 내달 예정된 두 번째 국내 전지훈련에서는 전술 훈련과 실전 감각 끌어올리기에 집중한다. 이어 3월에는 해외 전지훈련을 통해 전체적인 경기력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OK 읏맨 럭비단 오영길 감독은 "매년 읏맨 럭비단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해주시는 최윤 회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 읏맨 럭비단이 작년보다 나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도록 이번 첫 번째 국내 전지훈련부터 이어지는 일정까지 잘 소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전국체육대회 금메달이라는 목표를 향해 '원 팀' 정신으로 나아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OK금융그룹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