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생생정보', 교통카드 하나로 즐기는 문경 당일치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생생정보', 교통카드 하나로 즐기는 문경 당일치기

서울맑음 / -3.9 °
출처=KBS2

출처=KBS2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19일 저녁 방영 예정인 KBS2 '2TV 생생정보' 2460회에서는 교통카드 한 장이면 충분한 경북 문경의 시내버스 여행 코스를 소개한다.

'교통카드면 충분해' 코너를 통해 방송되는 이번 편에서는 경상북도 문경시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 시내버스를 타고 둘러보는 알찬 여행 일정이 그려진다. 문경시는 교통 접근성이 좋아 대중교통만으로도 다양한 명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문경읍에 위치한 봉명산 출렁다리에서는 아름다운 강변 풍경을 배경으로 아찔한 스릴을 체험할 수 있다. 이어 문경레저투어산악바이크에서는 산악자전거 체험을 통해 액티브한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문경새재도립공원은 고즈넉한 옛길과 함께 트레킹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근처에 위치한 문경약돌한우타운에서는 지역 특산물인 약돌한우를 이용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문경 대표 특산물인 오미자를 주제로 한 체험형 공간인 문경오미자테마터널과, 고대 산성과 풍경이 어우러진 고모산성, 그리고 옛 정취가 살아 있는 진남교까지, 시내버스 한 장으로 둘러볼 수 있는 풍성한 여행지가 가득하다.

이번 방송은 차 없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문경의 당일치기 여행 코스를 통해, 접근성 좋은 국내 여행지로서 문경의 매력을 재조명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