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태민, 美 라스베이거스 공연 대성황…코첼라 무대 기대감 고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태민, 美 라스베이거스 공연 대성황…코첼라 무대 기대감 고조

속보
다카이치 日총리, 중의원 해산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태민이 美 라스베이거스에서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태민, 美 라스베이거스 공연 대성황 (출처=빅플래닛메이드)

태민, 美 라스베이거스 공연 대성황 (출처=빅플래닛메이드)


태민은 지난 16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돌비 라이브(Dolby Live at Park MGM)'에서 'TAEMIN LIVE 'Veil' in Las Vegas'를 개최했다. 지난해 일본 아레나 투어 'Veil'의 열기를 고스란히 옮겨온 이번 공연은 오픈과 동시에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연은 십자가 구조물에 매달린 태민의 파격적인 등장이 돋보인 'Heaven'으로 시작됐다. 이어 'Veil', 'Bones', 'Advice+IDEA', 'Shadow' 등 다크하고 감각적인 무대들이 이어지며 관객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Guess Who', 'Criminal' 등으로 이어진 관능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Door', 'Flame Of Love'에서 보여준 섬세한 보컬과 퍼포먼스는 태민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다시금 입증했다. 후반부에는 대표곡 'MOVE', 록 버전 'WANT'로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미공개 신곡 무대 선공개로 현장 열기를 더했다.

공연의 마지막은 '괴도(Danger)', 'Press Your Number', '사랑인 것 같아'로 채워졌으며, 태민은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첫 단독 공연을 크게 환영해 주셔서 감사하다. 꼭 다시 오겠다"고 전하며 팬들과의 재회를 약속했다. 또한 "코첼라에서도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며 오는 4월 열리는 코첼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태민은 올해 코첼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K팝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 그가 선보일 무대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