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시몬스 N32, TSS 프레임 '마르피' 출시

아이뉴스24 진광찬
원문보기

시몬스 N32, TSS 프레임 '마르피' 출시

속보
트럼프 "미국 말고 어떤 나라도 그린란드 안전보장 못해"
"각자 수면 습관·체형 등에 따라 독립적인 수면 환경 구현 가능"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시몬스의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새해를 맞아 프레임 신제품 '마르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N32는 트윈슈퍼싱글(TSS) 프레임 '마르피'를 출시했다. [사진=시몬스]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N32는 트윈슈퍼싱글(TSS) 프레임 '마르피'를 출시했다. [사진=시몬스]



마르피는 N32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전용 프레임으로,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을 활용하면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각자의 수면 습관과 취향, 그리고 체형 등에 따라 독립적인 수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마르피의 헤드보드에는 일체형 쿠션이 적용됏으며, 프레임 하단 측면부에도 스펀지와 솜을 더했다. 헤드보드 양 측면에는 USB C 타입 듀얼 충천 포트가 각각 설치돼 스마트폰 등을 급속충전할 수 있다.

마르피는 N32의 대표 제품인 N32 모션베드와 호환된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한쪽에만 모션베드를 둘 수도 있다. 색상은 웜그레이톤의 라이트그레이로 구성됐다.

또 N32 프레임들과 마찬가지로 국가 공인 기준(E1)보다 높은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