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태진, 'It's Son Time' 전국투어 성료…스토리텔러로서 존재감 입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손태진, 'It's Son Time' 전국투어 성료…스토리텔러로서 존재감 입증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손태진이 진심 어린 무대와 다채로운 구성으로 완성도 높은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손태진, “진심 지키며 오래 무대에 서겠다”…전국투어 뜨거운 피날레 (출처=미스틱스토리)

손태진, “진심 지키며 오래 무대에 서겠다”…전국투어 뜨거운 피날레 (출처=미스틱스토리)


손태진은 지난 17~18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It's Son Time''을 개최하며, 4개 도시로 이어진 투어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손태진의 시간'을 주제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각기 다른 챕터를 통해 그의 음악 여정을 풍성하게 담아냈다.

'Son rise Time'에서는 정규 1집 타이틀곡 '꽃'과 'Show'로 활기찬 무대를 펼쳤고, 'Story Time'에서는 '연극이 끝난 후', '알 수 없는 인생' 등을 통해 섬세한 감정선을 쌓아 올리며 스토리텔러로서의 면모를 부각시켰다. 뮤지컬 형식의 구성으로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이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공연 후반부 'Party Time'은 반전 매력이 돋보였다. 신곡 '사랑의 멜로디'로 팬들과 떼창을 함께했고, '제3한강교', '사랑의 트위스트' 등 트로트 메들리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영화·드라마 패러디 영상으로 웃음까지 더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을 완성했다.

앙코르곡 '그대 고마워요'로 관객에게 감사를 전한 손태진은 "이번 투어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며 "지금의 진심을 지키며 오래 무대에 서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팬덤 '손샤인'과의 동행을 강조하며 "아직도 저만의 음악을 찾는 중"이라고 진심을 전해 깊은 감동을 안겼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