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로빈슨 리조트, 여름 시즌 조기 예약 웰빙 프로그램 확대

국제뉴스
원문보기

로빈슨 리조트, 여름 시즌 조기 예약 웰빙 프로그램 확대

속보
코스피, 급락 출발 ··· 4,800선 움직임
[유지현 기자]
사진/로빈슨 리조트

사진/로빈슨 리조트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글로벌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로빈슨 리조트가 2026년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활동성과 웰빙 요소를 결합한 휴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로빈슨 리조트는 세계 최대 관광그룹 독일 TUI 그룹 산하의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로, 전 세계 약 15개국에 26개 클럽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로빈슨 리조트

사진/로빈슨 리조트


로빈슨 리조트는 수상 스포츠, 해변 운동, 요가 프로그램 등을 리조트별 환경에 맞춰 구성해 여름 시즌 콘텐츠로 선보이고 있다. 로빈슨 리조트의 수상 스포츠 프로그램에는 카이트서핑, 윈드서핑, 세일링, 스탠드업 패들보드 등이 포함되며, 리조트의 해변과 해양 환경을 활용해 운영된다. 참여자는 개인 일정과 선호도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운동 및 스트레칭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돼 있다. 야외 공간에서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실내 공간과는 다른 환경에서 몸을 움직일 수 있다는 점에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운영된다.

사진/로빈슨 리조트

사진/로빈슨 리조트


요가 프로그램은 해변이나 리조트 내 비교적 조용한 공간에서 진행되며, 시간대와 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요가 경험이 많지 않은 여행객도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로빈슨 리조트는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조기 예약 제도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조기 예약을 통해 일정과 숙박을 미리 확정하고, 리조트 내 프로그램을 보다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