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K-뷰티 브랜드 '필로디', 2026 코스메위크 도쿄 박람회 참가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K-뷰티 브랜드 '필로디', 2026 코스메위크 도쿄 박람회 참가

속보
이 대통령, 이혜훈 지명철회 질문에 "아직 결정 못해"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프리미엄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필로디 (Feelody)가 2026 코스메위크 도쿄 박람회에 참가하였다. ⓒ제이디티앤티

프리미엄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필로디 (Feelody)가 2026 코스메위크 도쿄 박람회에 참가하였다. ⓒ제이디티앤티


주식회사 제이디티앤티(대표 방지현)가 전개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Feelody)가 14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개최된 '코스메위크 도쿄 2026 (Cosme Week TOKYO 2026)’ 참가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코스메위크 도쿄는 RX Japan Ltd.가 주최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16회째를 맞이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뷰티 산업 전시다. 약 500개의 업체가 참가하고 4만명 이상의 글로벌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가 참관하는 대형 행사로 총 7개의 뷰티 관련 전문 전시가 동시 개최돼 일본 시장은 물론 아시아 전역으로의 진출을 모색하는 브랜드들에게 전략적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필로디 브랜드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일본 오프라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여 일본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필로디에 따르면 이번 전시에서 버라이어티숍, 드럭스토어 및 현지 유통 관계자들과의 상담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확인하였으며 기능성, 성분, 효능에 관심이 높은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필로디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전세계 모든 사람들의 하루 스킨케어 루틴을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할 수 있도록 한의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리 아이부터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해외 14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는 필로디 제품들은 최근 국내 인천공항 면세점, 100여곳의 약국, 오아시스 마켓에도 입점했다.

방지현 대표는 "2024년 초 브랜드를 출시한 이후 14개국에 수출을 완료하는 등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일본 돈키호테 매장 입점에 이어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일본 시장 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