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재범, 주간 스타트렌드 랩/힙합 1위 정복...아이돌 육성까지 하는 올라운더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박재범, 주간 스타트렌드 랩/힙합 1위 정복...아이돌 육성까지 하는 올라운더

속보
다카이치 총리 "23일 정기 국회에서 중의원 해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난 1월 2주차 스타트렌드 랩/힙합 부문 주간 투표에서 박재범이 1,967,260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박재범의 음악은 독특한 스타일과 진솔한 가사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팬들은 그의 음악에 담긴 메시지에 공감하며 끊임없이 지지를 보내고 있다.

지난 18일, 박재범이 성장시킨 그룹 LNGSHOT(롱샷)이 SBS '인기가요'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들은 힙합과 알앤비,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박재범은 단순한 인기를 넘어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팬들은 그의 음악적 재능과 끊임없는 노력에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다.


지드래곤은 1,191,406표를 얻어 2위에 올랐다. 그는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패션 감각으로 대중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그의 음악은 늘 새로운 시도를 담고 있으며, 이는 팬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제공한다.

박준원은 202,005표로 3위, 비오는 180,728표로 4위, 지코는 160,849표로 5위를 기록했다.


6위부터

이영지, 태양, 아이들, 허성현, 르세라핌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박재범을 필두로, 개성 넘치는 음악가들이 힙합 장르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들의 활약에 힘입어 대중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