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CBC뉴스 언론사 이미지

랄프 로렌, 밀라노서 2026 폴 남성 컬렉션 공개…NCT 마크 참석

CBC뉴스
원문보기

랄프 로렌, 밀라노서 2026 폴 남성 컬렉션 공개…NCT 마크 참석

서울맑음 / -3.9 °

랄프 로렌은 1월 16일 이탈리아 밀라노 팔라초 랄프 로렌에서 살롱 형식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퍼플 라벨과 폴로 랄프 로렌의 2026 폴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쇼는 폴로 랄프 로렌 컬렉션으로 시작됐다. 브랜드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아메리칸 워크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번 시즌은 아이코닉한 유틸리티 아이템을 예상치 못한 소재 조합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브러시드 울 니트부터 퀼팅 아우터까지 깊이감 있는 컬러와 대담한 비율이 어우러졌으며, 편안한 실루엣 속에서도 타임리스한 세련미를 유지했다.


이어 공개된 퍼플 라벨 컬렉션은 형태와 기능, 진정성에 대한 랄프 로렌의 철학을 담아냈다. 고급 캐시미어 스포츠 코트와 정교한 양면 마감, 기능성을 갖춘 아우터 등으로 장인 정신과 조형적 완성도를 강조했으며, 클래식한 미국 남성복을 세련된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현장에는 한국 대표로 NCT 마크를 비롯해 톰 히들스턴, 리암 햄스워스, 콜맨 도밍고, 노아 슈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마크는 폴로 랄프 로렌의 핀스트라이프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와 테일러드 울 코트를 착용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랄프 로렌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남성복 라이프스타일의 정수를 조명하며,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감성을 정제된 스타일로 풀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