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홀딩스 "올해 퍼즐·MMORPG·수집형 등 신작 8종 출시"

연합뉴스 김주환
원문보기

컴투스홀딩스 "올해 퍼즐·MMORPG·수집형 등 신작 8종 출시"

서울맑음 / -3.9 °
1분기 '컬러스위퍼'·'파우팝 매치' 출시…하반기 '프로젝트 V' 출격
컴투스홀딩스 CI[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CI
[컴투스홀딩스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컴투스홀딩스[063080]는 2026년 다양한 장르의 퍼블리싱 신작 총 8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올해 1분기 컴투스홀딩스는 퍼즐 게임 '컬러스위퍼'와 '파우팝 매치'를 소프트 론칭(한정 지역 출시)한다.

'컬러스위퍼'는 무한대에 가까운 다양한 퍼즐 로직의 조합과 심플한 그래픽이 특징으로, 북미 지역에서 진행된 테스트에서 최고 수준의 주요 핵심 지표를 기록했다.

'파우팝 매치'는 익숙한 형태의 매치3 퍼즐 게임이다.

매치3 퍼즐 특유의 캐주얼한 게임성에 마을 꾸미기 요소와 미니 게임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하반기에는 공상과학(SF) 세계관 기반의 '아레스'는 액션성을 더욱 강화하고 싱글 플레이 콘텐츠를 중심으로 전면 개편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탈리온'의 정식 후속작 '프로젝트 V'도 하반기 출시한다.

'프로젝트 V'는 전작의 액션성을 계승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 중심의 성장 구조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스타 세일러'를 비롯해 사냥·탐험·요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게임 '론 셰프',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전략 디펜스 게임 '프로젝트D'도 올해 출시를 앞두고 게임 본연의 재미를 강화하고 있다.

juju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