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타트렌드 K-POP 남자 부문 1등 노현우, 클래식 감성 담은 일상 공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트렌드 K-POP 남자 부문 1등 노현우, 클래식 감성 담은 일상 공유

속보
다카이치 총리 "23일 정기 국회에서 중의원 해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2주차 스타트렌드 K-POP 남자 부문 주간 투표에서 노현우가 1,535,695표를 획득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노현우는 이번 투표에서 커다란 지지를 받으며 그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팬들은 그의 음악과 무대 매력에 열광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다.

노현우의 매력은 어디까지

노현우가 오스트리아 빈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오늘(19일) 노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현지에서의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현우는 고풍스러운 건축물이 인상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여행 중인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노현우는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무대는 늘 새로운 시도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며, 팬들은 그의 열정적인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는다. 이번 투표 결과는 노현우의 끊임없는 노력과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만들어낸 결과라 할 수 있다.


2위 이창섭, 꾸준한 인기 과시

2위는 974,742표를 얻은 이창섭이 차지했다. 이창섭은 특유의 매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투표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그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팬들은 그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3~5위

3위는 하동연(467,040표), 4위는 강형호(438,108표), 5위는 안율(371,449표)이 이름을 올렸다.

6위부터


유채훈, 영케이, 진원, 서영택, 비쥬 등이 뒤를 이었다.

이번 스타트렌드 K-POP 남자 주간 투표 결과는 현재 K-POP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는 지표라 할 수 있다.

노현우를 필두로 이창섭 등 상위권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활동과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는 K-POP의 미래를 더욱 밝게 전망하게 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