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한화투자증권, 랩어카운트 서비스 '델타랩' 누적판매액 7000억 돌파

더팩트
원문보기

한화투자증권, 랩어카운트 서비스 '델타랩' 누적판매액 7000억 돌파

속보
소방청 "전남 광양 산불 야간 진화에 국가소방동원령 발령"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것"

19일 한화투자증권 '델타랩' 누적판매액이 7000억원을 돌파했다. /한화투자증권

19일 한화투자증권 '델타랩' 누적판매액이 7000억원을 돌파했다. /한화투자증권


[더팩트ㅣ박지웅 기자] 한화투자증권 '델타랩' 누적판매액이 7000억원을 돌파했다.

19일 회사에 따르면 델타랩은 지난 2024년 10월 말 누적 판매액 6000억원 돌파 후 1년여만에 약 100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는 성과를 보였다.

델타랩은 금융공학 모델을 기반으로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 등 운용자산의 변동성에 따라 편입비를 조정하는 랩어카운트 서비스다.

델타랩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네이버 등 국내 대표 주식을 개별 유형으로 구분해 모집하고 동일한 운용자산이라도 모집 시점의 주가와 편입비율에 따라 구분 설계해 운용하는 특징이 있다.

또 이용자가 사전에 지정한 목표전환수익률에 도달 시 현금성 자산으로 전환하며 도달 전이라도 원하는 시점에 해지할 수 있어 능동적인 위험관리가 가능하다.

류은식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상무는 "이번 성과는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한 한화투자증권의 운용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랩어카운트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chris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