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쿠키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스템파마, ‘와픽 UV 구강세정기’ 출시…UV 살균 기능 탑재

쿠키뉴스 신대현
원문보기

오스템파마, ‘와픽 UV 구강세정기’ 출시…UV 살균 기능 탑재

서울맑음 / -3.9 °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
와픽 UV 구강세정기. 오스템파마 제공

와픽 UV 구강세정기. 오스템파마 제공



오스템파마가 신제품 ‘와픽 UV 구강세정기’를 출시했다.

오스템파마는 기존 모델 ‘와픽 핸디’에 비해 위생성을 대폭 개선하고 기능을 혁신적으로 강화한 와픽 UV 구강세정기를 새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와픽(WOPICK)은 치과 전문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인 오스템파마가 운영하는 구강전자기기 전문 브랜드다.

신제품을 출시하며 가장 큰 변화는 UV 살균 기능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사용 후 2분간 물통과 호스를 살균해 세균 번식을 효과적으로 방지함으로써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정력도 한층 강화했다. 어떤 각도에서도 끊기지 않는 물줄기와 일정한 수압 유지를 위해 호스에 무게추를 적용했다. 분당 최대 1600회의 맥동 수류 기술이 적용돼 힘 있게 끊어 쳐주는 물줄기가 치아 사이의 찌꺼기까지 말끔하게 제거하고 보다 강력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보관과 휴대의 편의성을 고려해 본체를 물통 내부에 넣을 수 있는 구조로 설계하고, 무게도 기존 230g에서 215g으로 줄였다. 생활 방수 기능(IPX7 등급), 2분 스마트 타이머 등 일상 사용에 유용한 기능도 고루 갖췄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와픽 UV 구강세정기는 사용자의 위생과 편의성을 고려해 프리미엄 사양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혁신 제품으로 고객의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와픽을 육성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