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라포르시안 언론사 이미지

김진 고대의료원 사회공헌사업실장, 서울시의회 표창 수상

라포르시안
원문보기

김진 고대의료원 사회공헌사업실장, 서울시의회 표창 수상

속보
법원, 21일 한덕수 1심 선고 생중계 허가
[정희석 기자]
[라포르시안] 고대의료원은 본원 김진 사회공헌사업실장이 봉사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김진 사회공헌사업실장은 고대의료원 사회공헌사업을 총괄하며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의료 지원, 지역사회 연계 의료활동, 재난·위기 대응 의료봉사 체계 구축 등 의료기관 특성에 부합하는 사회공헌 모델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왔다.

특히 일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체계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며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이끌어 왔다.

또한 공공기관·지자체·지역 의료기관 등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의료 접근성 향상과 지역 보건의료 안전망 강화에도 기여하는 등 의료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구현해 왔다는 평가다. 이번 수상에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과 꾸준한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김진 사회공헌사업실장은 "이번 표창은 개인의 성과라기보다 현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온 의료진과 관계자 모두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의료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